6/24, 일본 아마존을 통해 소노스 스피커 사운드바를 구매하였습니다! 제 3자가 판매하나, 아마존에서 배송하는 제품입니다.지금 약 5일이 지나감에도, 주문 현황이 주문 직후인 상태인 ‘Order received’에서 넘어가지 않으며, 그 어떠한 메일도 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또한 제일 처음 0달러가 결제되고, 제품 대금은 빠져나가지 않은 상태입니다.이에 일본 아마존에 문의하려하였으나, 왜인지 채팅이 열리지 않으며, 전화는 일본번호, 미국번호만 가능하더군요.처음이라 괜히 주문이 튕겨질까봐 걱정되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걸리는지, 또한 채팅, 전화 외의 다른 고객센터와의 연락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감사합니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