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스위치2 교환 제가 대형쇼핑물에서 닌텐도스위치2를 구매 했습니다.그런데 확인결과 조이콘 불량이 왔더라구요.As맡기면은 2주정도
제가 대형쇼핑물에서 닌텐도스위치2를 구매 했습니다.그런데 확인결과 조이콘 불량이 왔더라구요.As맡기면은 2주정도 걸린다는분들이 많아서판매처에 교환요청 넣었고 판매처가 아닌 쇼핑센터측에문의넣어본 결과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근데 벌써 5일이 지났는데 회수도 안해가고 아무런대응이 없습니다.차라리 as맡기는편이 낫을까요?원래 닌텐도스위치2 제품에 대해 하자나불량이 있으면 소비자가 직접 as맡겨야하는건가요???
보통 판매처에서 교환이 가능하면 그쪽으로 처리하는 게 편할 수도 있어요
AS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고요
조금 더 기다려 보시거나 다시 한 번 문의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