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반고 다니는 고3입니다국어는 언매 화작은 전혀 모르고 나머지는 5문제정도 틀립니다 직전4떴습니다수학은 미적을 할 줄 알고 나머진 모릅니다 직전 모의고사 백분위 94 2등급입니다영어는 1 뜹니다공부 해 둔 탐구 과목은 물리, 지구, 사문 입니다이젠 가물가물해서 모의고사 치면 전부 4등급 정도 나옵니다(올해 사정이 있어 수능 공부를 못했습니다)이 상태로 사문+@를 쳐서 경북대학교 문과 아무데나 들어가려고 하는데, 1. 물리나 지구를 살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생윤을 공부할까요? - 탐구 공부할 시간은 하루 세시간 정도 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2. 사탐+과탐 미적 조합으로 경북대 정시 문과 지원이 불이익 없이 가능한가요?
1. 물리나 지구를 살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생윤을 공부할까요? - 탐구 공부할 시간은 하루 세시간 정도 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차라리 지구하셨다면 단순 암기로 한국지리 가시는게 단기간에는 올리는게 맞다고 봅ㄴ다
2. 사탐+과탐 미적 조합으로 경북대 정시 문과 지원이 불이익 없이 가능한가요?
3.다만 혹시 저 수학 등급 6모때도 저정도 나왔나요?
그리고 혹시 수시등급이랑 원래 문과 가기 전에 목표했던 학과 어떻게 설정하셨나요?
그리고 문과로 갈려는 이유는 이과 입시로 못갈 것 같아서 문과런하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