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원신 5.8 후반에 올로룬 나온다는데 뽑을까요 ㅠ 플린스 뽑을거라 올로룬 필요한데 뽑을까요ㅠ 후반에 나오는 말라니랑 차스카는 뽑을
플린스 뽑을거라 올로룬 필요한데 뽑을까요ㅠ 후반에 나오는 말라니랑 차스카는 뽑을 생각이 전혀 없어서 4성 하나 뽑겟다고 뽑기하는건 좀 위험할까요 ㅠ플린ㄱ스는 이네파랑 써야 달 감전 된다는데 이네파는 별로 뽑고 싶지 않아서 울로룬 쓸려고 하는데... 얘가 또 언제 나올지 몰라서 고민이네용
비추천입니다.
먼저 올로룬이라는 캐릭터 자체에 달감전과 관련된 지원 효과가 전무합니다.
현시점에서 달감전 효과를 부여하거나 달감전 효과에 대한 피해 증가 효과를 가진 캐릭터는 이네파와 플린스가 유이합니다.
그렇다보니 저 두명이 아닌 다른 번개 원소 캐릭터들의 경우에는 그저 저 둘의 효과에 빌붙어서 감전효과가 달 감전효과로 전환될 뿐입니다.
하다못해 같은 번개 원소 캐릭터라고 해도 얀사는 원소폭발을 통한 공격력 버프로 이네파 혹은 플린스의 달빛 축복의 효과를 강화해주는 것으로 간접적으로나마 달 감전의 피해량을 올려줄 수 있고, 시노부 같은 경우에는 원마 캐릭터 답게 고배율의 달 감전 딜을 뽑아낼 수 있으며, 피슬이나 야에 미코는 자체 체급이 매우 높은 번개 원소 서브딜러라고 하지만...
올로룬 같은 경우에는 서브딜러로 봐도 같은 4성인 피슬에게 밀리고, 서포팅 효과도 그나마 잿더미 4셋에 의존할 뿐 자체 서포팅 효과는 6돌의 공격력 30%가 끝입니다.
감전이라는 원소 반응으로 보더라도 올로룬이 감전 관련 기믹이 없는 것은 아니나, 이게 파티원에게 버프를 주거나 감전 반응의 딜을 올려주는 형태가 아니라 자기 자신에게만 버프를 주는 형식인지라 그다지 의미가 있지도 않습니다.
요약하자면
굳이 플린스의 달감전 파티에 별다른 도움도 주지 못할 올로룬을 뽑는다는 것 부터가 그다지 추천드릴 수 없는 행위이며, 더군다나 그런 올로룬을 뽑기 위해서 작성자님이 별로 뽑을 생각도 없는 차스카, 말라니 픽업에 들어간다는 것은 더더욱 추천할 수 없는 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