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고속선 KTX 운영방식 원근분리법이용해서운영 일본도호쿠 신칸센은 등급제가 아니라 원근분리법으로 운영됩니다. 1.나스노는 도쿄역부터 코리야마역까지는 전역정차합니다.
호남고속선 KTX 운영방식 원근분리법이용해서운영 일본도호쿠 신칸센은 등급제가 아니라 원근분리법으로 운영됩니다. 1.나스노는 도쿄역부터 코리야마역까지는 전역정차합니다.
일본도호쿠 신칸센은 등급제가 아니라 원근분리법으로 운영됩니다. 1.나스노는 도쿄역부터 코리야마역까지는 전역정차합니다. 2.야마비코는 도쿄부터 코리야마까지는 일부정차역 건너뛰고 코리야마부터 모리오카까지는 전역정차합니다. 3.하야부사는 도쿄역부터 모리오카까지 일부정차역건너뛰고 모리오카부터 신아오모리까지는 전역정차하는방식입니다. 즉, 장거리열차일수록 전역정차하는구간이 짧은방식인거죠. 한국의 호남고속선 KTX도 이와같은방식으로 운영하면 좋을지 궁금하네요.용산-광주송정간 KTX:용산-광주송정간 전역정차용산-목포간 KTX:광주송정까지는 일부정차역통과하는방식으로 용산-익산-광주송정 정차, 광주송정부터 목포까지는 전역정차이런방식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스노 야마비코 하야부사 3가지 방식 괜찮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