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취소한사람이 2인 왕복 항공권을 결제했는데 결제한사람이 한꺼번에 취소도 가능한거 맞죠 항공권 명의인 본인이 취소 신청을 각각 따로해야 가능한건가요 결제하신 분이 전부
대한항공 취소
한사람이 2인 왕복 항공권을 결제했는데 결제한사람이 한꺼번에 취소도 가능한거 맞죠 항공권 명의인 본인이 취소 신청을 각각 따로해야 가능한건가요 결제하신 분이 전부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항공 항공편 예약 취소를 말씀하시는데요!
항공편 취소에 대한 단계별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발 예정일로부터 24시간 전
대한항공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대한항공 홈페이지(wwkoreanaicom(http//wwkoreanaicom))를 방문하세요.
'내 예약'을 클릭한 후 취소하려는 예약을 선택하세요.
클릭 "항공편 취소"를 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취소를 확인하세요.
취소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출발 예정일로부터 24시간 이내
취소하는 경우 출발 예정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경우 관련 수수료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t 전화 02-1588-1500 (한국만 해당) 또는 +82-2-573-3633(해외)
\t 이메일로 customer@ccckr(mailtocustomer@ccckr)
상황을 설명하고 예약 번호를 제공하세요.
취소 절차를 안내할 고객 서비스 담당자
예정된 출발로부터 24시간 이후
예정된 출발로부터 24시간 이후에 항공편을 취소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운임 종류 및 노선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위와 동일한 절차에 따라 대한항공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상황을 설명하고 예약 번호를 알려주십시오.
취소 절차를 안내할 고객 서비스 담당자
항공편을 취소하기 전에 항상 항공권 이용약관과 관련 수수료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