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저티어 억울한일 브2이고 저티어입니다. 제 생각이 잘못됬다면 지적해주세요. 먼저 경쟁을 돌리고 타격유저여서
브2이고 저티어입니다. 제 생각이 잘못됬다면 지적해주세요. 먼저 경쟁을 돌리고 타격유저여서 타격을 하고싶어서 피닉스를 픽창에 올리고 대기했는데 나중에 우리팀이 뒤늦게 레이나를 올려서 그냥 양보하자라는 마음으로 게코를 했어요. 그리고 게임시작 후 6대0까지 가서 서렌을 치자고 팀에게 말했습니다. 저포함 4명이 치자고 했지만 우리팀 레이나가 님만 잘하면 이긴다고 했어요. 제가 1 6 2 로 못하긴 했지만 레이나도 3 6 1, 우리팀에서 가장 잘하는 오멘도 4 6 2 로 모두 오버뎃을 박아서 승산이 없을거같아 서렌을 하자고 한거에요. 그리고 서렌을 하려고 했지 하진 않았습니다. 그이후로도 레이나도 못하면서 계속 저한테 뭐라 하는거에요. 베이팅하지도 않았는데 베이팅한다고 하거나 아니면 궁쓸 타이밍도 아닌데 쓰라하는 온갖 억까를 하는겁니다. 가장 어이없는건 나중에 우리팀 바이스가 오멘,레이나님 캐리해주셨는데 죄송합니다 라고 한겁니다. 게임이 5대13으로 끝나기전 레이나는 12 15 3. 저는 10 14 5로 게임이 끝났습니다. 도대체 뭐 때문에 진걸까요? 제가 서렌을 치자해서 팀분위기가 망가졌나요? 그냥 이해가 안갑니다. 팀원 다 못하는데 저에게만 비난이 오는게 이해가 안가요. 물론 팀에서 제가 4등을 했지만 저희팀은 상대팀보다 상대적으로 정말 못했습니다. 저에게 문제점이 있다면 말해주세요.
뭐 때문에 진거면 그냥 상대팀보다 실력이 딸려서
뭐 서렌때문에 분위기 망가졌느니 그런건 나중에 얘기고
그냥 순수 실력딸려서 그럼. 레이나는 본인실력 딸리는걸 이해못하고 애꿎은 화풀이대상만 찾고 있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