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여행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10월초에 일본여행을 가는데 마지막 날에 교토를 하루 가려고
안녕하세요 제가 10월초에 일본여행을 가는데 마지막 날에 교토를 하루 가려고 합니다. 산토리 맥주공장을 들렸다가 출발하는데 대나무숲, 니시키시장, 여우신사 이렇게중에 어떤식으로가야 코스가 괜찮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토 여행에 대한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0월 초 마지막 날에 산토리 맥주공장을 방문하신 후, 대나무숲, 니시키시장, 여우신사를 효율적으로 둘러보실 수 있는 동선을 제안해 드립니다.
1. 산토리 맥주공장 (Suntory Beer Factory) 방문
* 공장 견학 및 시음을 마친 후, 교토 시내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산토리 맥주공장 근처의 JR 야마자키(山崎)역에서 교토 방면 열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Arashiyama Bamboo Forest) 이동 및 관광
* JR 야마자키역에서 출발하여 JR 교토역에서 JR 사가노선(산인본선)으로 환승, 사가아라시야마(嵯峨嵐山)역으로 이동하시면 대나무숲과 주변 명소(텐류지 등)를 둘러보시기에 편리합니다. 오전에 여유롭게 아라시야마의 자연경관을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니시키 시장 (Nishiki Market) 이동 및 방문
* 아라시야마에서 니시키 시장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나, 한큐 아라시야마역에서 한큐 교토선으로 카라스마(烏丸)역 또는 교토 가와라마치(京都河原町)역으로 이동하시면 니시키 시장까지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점심 식사를 하시고 다양한 먹거리와 현지 분위기를 즐기시면 좋습니다.
4. 후시미 이나리 신사 (Fushimi Inari Shrine) 이동 및 관광
* 니시키 시장 근처의 가와라마치역(한큐) 또는 기온시조역(게이한)에서 게이한 본선 열차를 타고 후시미 이나리(伏見稲荷)역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수많은 주황색 도리이(토리이) 터널이 인상적인 이곳에서 교토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장식하기 좋습니다.
이 동선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며 각 명소를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효율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