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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주세요! 아이허브에서 두차례에 걸쳐 NMN을 구매했어요!그련데 2회차 구매분에서 1회차구매분보다 더 짧은

아이허브에서 두차례에 걸쳐 NMN을 구매했어요!그련데 2회차 구매분에서 1회차구매분보다 더 짧은 제품이 배송되었고 또 상품페이지에 표기된 유통기한과 다른 제품이라 환불요청을 하게 되었어요!NMN상품은 유통기한이 2년인데 1회차 구매분은26년 12월까지 제품인데 2회차 구매분은 상품페이지에는 엄연히 26년 12월제품이라고 표기가 되어 유통기한까지 수량책정해서 구매했는데 더 짧은 26년 10월/26년 11월 제품이라 아이허브상담원과 채팅으로 환불결정전까지 진행됐는데 갑자기 상담원이 나가셔서 다시 반품을 직접 접수했는데 관련부서에서 온 답변은 환불요청거부라는 답이었어요!아니 이렇게 큰 글로벌기업인 아이허브가 상담원과 관련부서간에 이렇게 다를수가 있는건가요?그래서 환불요청거부에 이의를 제기하여 유통기한은 아이허브와 고객과의 중요하고 가장 기본적인 약속인데 아이허브측은 유통기한이 남아서 제품품질에는 아무 이상없어서 환불이 안된다는 입장이고 저는 이런 페이지에 표기된 제품이 아닌 다른 기한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엄연한 사기라고 보는데 정작 아이허브는 기한 남아 이상없다는 궤변만 쏟아내고 결국은 3통씩 3세트 구매했는데 그중 3통 1세트만 예의상 환불처리 해주고 나머지 3통 2세트는 반송시 환불가능하다는 것으로 잠정결론상태인데 저는 이런 결과에 이해와 납득이 안가서 문의합니다!페이지에 표기된 유통기한보다 짧은 제품이 배송된게 정말 이상없는건가요?계속 저는 이점을 강조해서 표기된 제품이 품절이라 환불을 진행한거고 또 일관성의 문제에서 상담원이 관련부서 컨펌 안받고 재량으로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는데 마무리가 안됐지만 제가 아이허브를 상대로 두가지문제, 첫번째는 표기된 유통기한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점과 두번째는 상담원은 환불이 되고 관련부서는 안되는 업무일관성의 문제제기로 하고 있는데 다른 무기를 이용하여 환불 못받은 나머지 구매분도 환불 받을수 있는 정확한 방법을 알고 계신분 계시면 도음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가제품이 아니고 29%행사제품이라 그렇다면 페이지에 할인행사라 표기된 유통기한보다 더 짧은 제품이 배송될수도 있다는 고지도 안한상태라 저는 아이허브가 잘못해서 제 환불요청을 수락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정작 아이허브는 사안의 심각성을 모르고 잘못 인정도 안하고 기한 남아서 제품품질에는 아무 이상없다는 궤변만 늘어놓고 제가 10년 단골고객이고 구매 많이 한다고 하니 그냥 어쩔수 없이 1세트만 선심쓰듯 환불 해주는 처사가 너무 화가나서 다시 싸울수있는 방법을 모색중이라 지금 상황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건 제 개인의 문제라기보다 아이허브와 한국고객과의 문제이기도 하니 아이허브의 갑질행동을 막기 위해서라도 제가 다시 잘 싸울수 있게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 절실히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제품 유통기한 문제는 정말 심각하네요
아이허브에 다시 강력하게 이의제기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문서화된 증거도 남기고요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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