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후쿠오카 3박 4일 일정 좀 짜주세요...제발료...머리터질것같아여.... 후쿠오카 일-수 3박4일 예정입니다. 가고싶은곳은 다 정리해놨는데 도저히 동선이 안

후쿠오카 일-수 3박4일 예정입니다. 가고싶은곳은 다 정리해놨는데 도저히 동선이 안 짜져요...후쿠오카 잘 아시는 분...도와주세요 제발료...ㅠㅠ..일요일 오전 8시 후쿠오카 공항 도착,수요일 오전에 한국 출발이라 화요일까지만 일정 짜주시면 됩니다..일요일 오전 8시에 도착하면 오픈한 곳도 없고 할게 없어서첫날은 일단 마린월드부터 갈 예정입니다!1. 마린월드 (첫날 첫일정 확정)2. 스미요시 신사3. 오호리공원4. 후쿠오카성5. 나카스강(야경보러 밤에 갈 예정)6. 후쿠오카 타워(야경보러 밤에 갈 예정)7. 모모치 해변8. 하우스텐보스(일정 시간 여유 되면 갈 예정)1. 다이묘거리2. 미나텐진3. 로피아 마트4. 캐널시티(분수 불빛 들어올 때 가고 싶습니다)5. 텐진 파르코백화점&지하상가1. 신신라멘 또는 이치란2. 모츠나베 이치후지3. 모토무라 규카츠4. 로피아 카루비테(일요일 일정에 넣어주세요)5. 키와미야 함바그6. 스시사카바 (텐진 또는 하카타점)7. 요코마사8. 나카스야타이 (굳이 안가도 됨)9. 후키야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10. 후르츠 산도 (하카타역)숙소는 하카타역 근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3박 4일 일정은 정말 알차게 구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청하신 내용들을 바탕으로 동선을 고려한 일정을 제안해 드릴게요.
1일차 (일요일)
오전: 후쿠오카 공항 도착 후 마린월드 이동 및 관람 (첫날 첫 일정 확정)
점심: 마린월드 근처 식당 또는 이동 중 간편식
오후: 로피아 마트와 로피아 카루비테 방문 (일요일 일정에 포함)
저녁: 숙소 근처 하카타역 주변에서 신신라멘 또는 이치란 라멘 맛보기
2일차 (월요일)
오전: 스미요시 신사 방문 후 캐널시티로 이동하여 쇼핑 (분수 불빛 시간 고려)
점심: 캐널시티 내 음식점에서 모츠나베 이치후지 또는 모토무라 규카츠
오후: 다이묘거리와 미나텐진에서 쇼핑 즐기기
저녁: 나카스강 주변에서 나카스 야타이 분위기 느끼기 (원하시면 식사)
3일차 (화요일)
오전: 오호리공원과 후쿠오카성 산책 및 관광
점심: 텐진 파르코백화점 & 지하상가 주변에서 키와미야 함바그 또는 스시사카바
오후: 후쿠오카 타워, 모모치 해변 방문 (야경을 위해 오후 늦게 방문 추천)
저녁: 후쿠오카 타워 야경 감상 후 후키야에서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맛보기
하우스텐보스는 일정 시간 여유가 된다고 하셨는데, 3박 4일 일정에서는 이동 시간 등을 고려할 때 다소 촉박할 수 있어요. 만약 하우스텐보스를 가시고 싶다면 다른 관광지 중 일부를 과감히 포기하거나, 일정을 좀 더 여유롭게 잡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참고로 2주 전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준비물은 정말 많고 많지만 "벌충제"는 꼭 하나 챙겨가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어요.
저는 청결을 중시하는 성격이라 일부러 호텔을 예약했는데 설마설마했던 침구벌레가 진짜 있더라고요..
비교적 깔끔한 호텔이라곤 하지만 객실 청소시, 침대 시트만 교체를 하고 매트리스까지 청소를 하기엔 어려움이 있다보니 빈대, 벼룩, 진드기 같은 침구벌레로부터 안심하면 안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저는 다행히 벌충제를 챙겨서 큰 피해는 없었는데, 깜빡하고 안챙겼으면 "정말 큰일날 뻔 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참고로 잘못된 벌충제를 구매하시면 침구가 손상될 수 있고 벌충이 원활하게 안될 수 있으니 반드시 침구벌레전용 벌충제를 구입하시길 바래요
준비하면 준비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게 해외여행이다보니 해외여행에 필요한 준비물들을 잘 챙기시고 오랜기간 추억에 남는 해외여행 만들고 오세요!
답변은 지식인 활동에 큰 힘이되니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실 때 채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