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반품 네이버페이에서 물건을 샀다가 반품을 하였습니다 반품한 물건은 판매자한테 도착을 현재 반품요청 상태를 일정기간 이상 유지하면 네이버페이에서 강제환불절차를
네이버페이 반품
네이버페이에서 물건을 샀다가 반품을 하였습니다 반품한 물건은 판매자한테 도착을 현재 반품요청 상태를 일정기간 이상 유지하면 네이버페이에서 강제환불절차를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 페이를 통해 환불을 요청하려고 합니다.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단계별 안내
시작하기 전에
네이버페이 계정이 있어야 반품하려는 주문이 연결됩니다. 귀하의 계정으로
주문이 환불 대상인지 확인하려면 네이버페이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단계별 환불 절차
네이버로 이동 페이 환불 센터
네이버 열기 앱을 지불하고 "ー다 CAD" My Rewards & Refunds ta를 클릭하세요.
".epam" 환불 요청을 탭하세요.
환불할 주문을 선택하세요
원하는 주문을 선택하세요 적격 주문 목록에서 반품
주문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주문 상태를 확인하거나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양식을 작성하세요
사유를 입력하세요 반환 선택 사항이지만 추천
네이버페이 환불 정책을 읽고 동의했는지 확인
환불 요청 제출
판매자의 답변을 기다리세요
판매자가 환불 요청을 받게 됩니다 우려사항을 명확히 하기 위해 연락드릴 수도 있습니다.
판매자의 답변을 기다리세요. 며칠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 환불을 처리합니다
판매자가 환불을 승인한 경우 네이버페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환불이 처리됩니다. 일
네이버 Pa에서 환불 알림을 받게 됩니다.
환불 확인
네이버 페이 계정에 로그인한 후 "다핌" 내 보상 및 환불 탭에서 상태를 확인하세요. 환불
중요 사항
환불이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15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반품을 원할 경우 추가 배송비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항목 무료 반품 대상 아님
환불 절차에 문제가 있는 경우 네이버페이 고객지원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