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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서울 노잼인가요? 다 해외여행 가고 서울도 놀만한 곳 없죠?
원숭이두창 환자가 나올시 같은 비행기 탑승객 격리여부 제가 어플만남하다가 알게된 사람이중국서 살다 이번에 입국도중 비행기탑승객중 하나가 원숭이두창?이랬나
발로란트 키보드 정확한 정보를 몰라서 브랜드만 쳐서 찾아보니 첨부된 사진과 가장 유사해서
일본어 번역 お前は相手に 困らないだろうから 俺じゃ不服だろうが...번역 부탁드립니당ㅠ
블루투스키보드로 브롤스타즈 조작하는 방법 입니다. 갤탭으로 브롤스타즈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브롤스타즈의 이동키를 블루투스 키보드로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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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항공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1. 원래 예약한 항공권 (트립닷컴, 티웨이 항공) • 가는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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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항공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1. 원래 예약한 항공권 (트립닷컴, 티웨이 항공) • 가는 편:
1. 원래 예약한 항공권 (트립닷컴, 티웨이 항공) • 가는 편: 4월 7일 대구 → 오사카 08:50 (금액 포함: 왕복 614,420원) • 오는 편: 4월 10일 오사카 → 대구 12:00 2. 공항 도착: 8시 도착 → 키오스크 불가 → 직원에게 갔지만 수속 종료 3. 대구 티웨이 직원 안내: • 오후 비행기 (15:25) 예매하라고만 하고 • 오는 편은 기존 티켓으로 탑승 가능하다고 잘못 안내 4. 실제 상황: • 오사카에서 기존 오는 편 탑승 불가(편도 미탑승시 전 여정 무효 처리, 일반적인 규정) • 결국 현지에서 급하게 새 티켓 437,320원 결제 5. 결과 • 트릿닷컴 & 티웨이 본사에서 직원 실수 인정 • 초기 왕복 티켓 중 오는 편 가격 170,420원 환불 진행 • 그러나 간사이공항 현지에서 새로 결제한 비싼 오는 편 (437,320원)**은 보상 못 받음⸻핵심 문제 • 직원의 잘못된 안내로 인해 불필요한 지출 발생 (437,320원) • 올바른 안내가 있었더라면: • 트립닷컴 등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다시 예매 가능 • 일정 변경도 가능했을 것 • 티웨이 측은 결국 직원 실수 인정했으나, 피해 보상은 제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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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안내 오류로 인해 불필요한 항공권 비용이 발생한 경우, 환불 및 보상 요구가 필요합니다.
티웨이와 트립닷컴에 명확한 증거를 제시하며, 추가 비용에 대해 재차 보상 요청을 시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향후 유사한 상황 발생을 피하기 위해, 사전 체크인 및 항공사 고객센터에 사전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