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올원뱅크 계좌 처음 앱을 깔고 알뜰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려니까 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하라고 뜨더라고요.
NH올원뱅크 계좌 처음 앱을 깔고 알뜰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려니까 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하라고 뜨더라고요.
처음 앱을 깔고 알뜰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려니까 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하라고 뜨더라고요. 근데 이미 계좌가 있는데 왜 그런 걸까요?
이미 농협은행 계좌가 있더라도, 알뜰환전 서비스 전용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새로 개설하라는 안내가 뜰 수 있습니다. 보통 다음과 같은 경우입니다:
기존 계좌가 알뜰환전 서비스와 연동되지 않았거나
비대면 개설이 아닌 오프라인 개설이라 인증이 제한적일 때
타 용도의 계좌(예: 급여계좌 등)로 서비스 제한이 있을 때
농협 앱(NH스마트뱅킹)이나 고객센터(1661-3000) 통해 기존 계좌로 알뜰환전 등록이 가능한지 확인하거나,
앱 내에서 별도 환전 전용 계좌를 새로 개설하라는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