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일본 숙소 예약
전 아고다 10년넘게 자두 쓰지만 한번도 문제된적 없습니다. 많은 문제들이 아고다 자체 문제보다 사용하시는 분들이 제대로 숙지하지 않은 경우들이 많습니다. 예약조건을 제대로 읽지 않아서 잘못 예약한다거나 환불불가 숙소 예약 후에 수수료에 대해 불만이라거나 로그인하지 않고 메일주소도 잘못적어서 예약확인을 못한다고 한다거나 등등 해외결제 수수료를 감안하지 않고 해외결제를 원화로 하고 탓힌다거나.(지금은 한국카드 결제 및 한국페이 결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점은 제대로 하면 문제없음)
애초에 제대로 꼼꼼히 확인하고 예약하면 문제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아고다가 가격 갱쟁력은 제일 좋은 편이고요. 네이저 페이로 결제하면 한화로 결제해도 이중환전 수수료 안내서 이전 해외수수료 부분도 개선됐고요.
결제는 나중에 하기보다 지금 하는게 낫습니다. 지금 계속 환율도 나빠지는데 나중에 결제하기에 수수료 플러스 환율도 더 안좋아서 가격이 더 나쁠거에요. 여행이 불확실하거나 혹시 취소 환불해야겠다 싶으면 무료취소 상품인지 꼭 확인하고요. 무료취소 가능 숙소이고 무료취소 가능한 기간이면 언제든지 취소하고 100% 환불을 수 있습니다. 인원수 숙박 조건 등 확인 잘 하시고 리뷰 잘 확인하고 예약하면 큰 문제 없을겁니다. 일본 숙소의 경우 크기나 만족도 에서 불만인 경우가 있는데 이건 각 숙소 문제지 아고다 문제가 아닙니다. 리뷰 꼼꼼히 읽어보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