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분이 전화번호 잘못 입력, 배송예약에서 안 움직임
담당기사가 상품을 회수 해 갔다면
보통 2~3일 후 받아보시며,
단 공휴일 휴일의 경우 제외되며 배송되는 지역이 도서 및 산간지역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제주로 배송 되는 물건의경우 선박(배)나, 항공기 로 이동 되는 부분으로,
교통 및 도로 사정이나, 날씨 기상여건, 물량 등에 따라 사정에 따라 지역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 늦어질 수 있습니다.
제주의경우 배송이 늦을 수 있습니다.
===> 운송장은 출력된 상황이나, 기사님 회수 및 영업소 에 집화(접수)가 안된 상태이며, 보낸 분 에게 연락 해 확인 해보시거나,
CJ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1588-1255로 문의하여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
보낸 분 께서 택배 기사님이 물건을 회수 해가셨다고 하시면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해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 , 오기재 하였다고 하여
배송 조회가 안되거나 하지는 않으며 배송은 배송지 주소만 정확하다면
정상 배송 됩니다.
기사님께서 배달 전 연락 주시고 방문 하실 수 있는데
그때만 연락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는 부분이며,
배달 완료 후 배달 완료 안내 문자 보내주시는데
그 안내 메시지 문자만 받지 못하시는 부분입니다.
배송 조회는 정상적으로 되며, 배송 흐름 확인은 가능 합니다.
현재
알려주신 운송장 번호 확인시,
기사님 회수 및 영업소에 집화(접수 자체가 안된 상황입니다.
그러니까 쉽게말해 보내신 분이 아예 안보내신 것 입니다.
보내지 않은 상황입니다.
앱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신 상태이시면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취소 후 환불 받으시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지금 상황으로 볼때
보내신 분 (판매자가
물건을 보내지 않은 상황으로, 취소 환불 요구 시 연락 두절 우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거래사고 사기 등 발생 가능 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는 부분 말씀 드립니다.
판매자님이 취소 환불 해준다고 하셨고
환불 해주어 받는 다면 다행이지만,
환불 받지 못하실 수도 있고,
택배기사님께서 회수 해가신 것이 맞고
영업소에 집화 접수가 안된 부분이라면 그 기사님이
그 물건을 영업소에 집화를 하지않고 개인적으로
중간에 챙겼다는 것이며, 훔쳤다는것으로 볼 수 있고
이경우 기사님 상대로 절도죄로 수사기관(경찰서에 고소 등 신고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기사님께서 수거하셨지만,
회수 해가셨지만 바로 영업소로 들어가시는 것이 아니라,
배달도 다 하고 영업소로 들어가기때문에 이동 하는 과정에서 분실 했을 수 있으며,
영업소에 집화 하는 과정에서
확인이 안되 집화가 안된 상황 일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기사님 통해 변상 받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기사님과 협의 해야할 수 있습니다.
보내신 분이 택배사로 확인 해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환불은 판매자분과 협의하여 받으셔야 합니다.
배송문의 상품을 보내면 언제쯤 배송이 되나요?
기본적으로 담당기사가 상품을 회수해 간다면 2일 ~ 3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 휴일의 경우는 제외되며 배송되는 지역이 도서 및 산간지역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배달이 지연될 수 있으며 "설"이나 "추석 "과 같이 배송 물량이 일시적으로 증가할 경우도 간혹 지연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특별한 사항이 없음에도 배송이 지연될 경우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조회하셔서 배송기사 또는 배송 지점에 전화하셔서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 1588-1255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조치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배송을 신청했는데 방문은 언제쯤 해주시나요?
상품 인수를 위한 방문 희망 일로 지정하신 요청일에 방문합니다.
다만, 공휴일, 오전/오후 및 특정 시간을 지정하여 방문 요청하실 경우 반영되지 않으며 관할 지역 사정으로 인해 배송기사 방문이 1~2일 지연될 수 있기에 정확한 방문 시간 확인은 관할 대리점/사원이나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 바랍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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