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2 해외여행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 중입니다.
엄마와의 둘만의 해외여행, 정말 설레네요! 1월이나 2월에 떠나시는 만큼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는군요. 400-500만원 예산 안에서 엄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1. 괌
장점: 직항으로 이동 가능하며, 비행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치안이 좋아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단점: 성수기에는 물가가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2. 세부
장점: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핑투어, 스노클링,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단점: 자유여행보다는 패키지 여행이 더 일반적이며, 치안이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3. 코타키나발루
장점: 깨끗한 자연환경과 저렴한 물가를 자랑합니다. 특히 반딧불 투어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단점: 직항 노선이 많지 않아 경유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다낭
장점: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이안, 바나힐 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단점: 건기와 우기의 기온 차가 크기 때문에 여행 시기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5. 푸껫
장점: 다양한 럭셔리 리조트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통 비치, 카론 비치 등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점: 성수기에는 물가가 비싸고, 관광객이 많아 북적일 수 있습니다.
6. 사이판
장점: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치안이 좋아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단점: 비교적 작은 섬이라 볼거리가 다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고려해야 할 점
여행 스타일: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시는지,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지에 따라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즌: 여행 시기에 따라 날씨와 물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예산: 항공권, 숙소, 식비 등을 고려하여 예산을 세우고, 여행지에 맞는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19 관련 정보: 출국 전 반드시 각 국가의 입국 규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팁
여행사 패키지: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는 경우, 패키지 여행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 좀 더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다면, 항공권과 숙소를 직접 예약하여 자유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여행자 보험: 만약의 경우에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엄마와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충분한 정보를 수집하고,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간도 넉넉한 여권 가방 입니다.
(여권 4개, 카드 15개, 항공권 유심 지폐 동전 등 수납 가능)
제가 구매한 여권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