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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민원 관련 (소규모 법인기업) 안녕하세요고양시 덕양구에서 년매출 20억미만 작은 법인기업을(사장포함 2명) 운영중입니다. 2019년부터 운영중이며
안녕하세요고양시 덕양구에서 년매출 20억미만 작은 법인기업을(사장포함 2명) 운영중입니다. 2019년부터 운영중이며 업무상 달러 입출금이 제법 있어 년4~5회 거래은행(하나은행)에서 달러롤 매입합니다.은행방문시(하나은행) 해당지점에 기업전용 창구가 없어 일반 창구에서 업무를 봅니다. (기업,우리등 타은행은 기업전용창구 있습니다)은행에 방문할때마다 창구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법인 직원수를 물어보고 각종 상품(퇴직연금,보험,IRP등) 및 예금 가입 강요 당해 너무 불편하고 언짢은 기분으로 은행을 나와야 했습니다.오늘은 환전우대(80%)를 볼모로 입출금외에 거래가 없어 더 이상 환율우대를 해줄수 없으며 당사 직원들 퇴직연금,예금등 거래가 있어야 가능하다고 또 가입 강요 당했습니다. 퇴직연금은 건들수 없으니 다른 거래를 얘기했더니 예금 1억원 이상 가입되어야 한다고 합니다.너무 기분이 언짢고 다시 방문하고 싶지 않은데 업무상 그렇지 못해 너무 분합니다.금감원에 민원은 넣으면 해결 가능할까요?해결이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감원에 민원을 넣으면 해결 가능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