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말티즈 책임비 (내용 상세) 직장인 상사분이 말티즈 새끼를 세 마리 낳았는데 한 마리는 죽고
직장인 상사분이 말티즈 새끼를 세 마리 낳았는데 한 마리는 죽고 두 마리는 살아서 이제 2주? 되었습니다.두 마리 다 분양 계획이 있다고 하십니다.근데 엄마아빠가 다 말티즈 완전 그 좋은 혈통 가진 애들로 회사에서도 이미 소문이 자자하고 엄청 건강한것으로 들어왔었습니다.제왕절개 수술비 200, 2주째 매일 반차내고 애기들 살린다고 가셔서 하루 종일 캐어하고 병원도 수시로 계속 데려가서 검사받고 하는것으로 알고있었는데이렇게 정성스럽고 건강한 아이 분양 생각이 좀 들어서, 책임비가 어느정도가 적당할지? 궁금하네요.예약을 해 둔 상태는 아닙니다. 적정선이 어느정도 일까요?
말티즈 강아지는 혈통과 건강 관리에 들어간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책임비로는 보통 50만~80만 원 사이를 고려해 보시면 무난합니다 평소 사료·백신·수술비·검사비 등에 들어간 실비와, 강아지 한 마리를 분양받았을 때 평소 받던 서비스 수준을 그대로 이어받는다는 의미를 담아 가격을 책정하시되, 너무 높게 부르면 분양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위 범위 안에서 상사분과 조율해 보시고, 혹시 미리 돌보는 데 들어간 반차 비용 등을 따로 보상해 드리고 싶다면 그만큼을 책임비에 포함해서 제안드려도 좋겠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해주세요! 채택시 받는 해피빈 모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됩니다.